댓글로나마 팁좀 뿌려주십시요
지금까지 70만인가 썻는데 2달이 좀안된 상황에서 느끼는점 써봅니다.
바람의나라 를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쟁하는곳에서는 쟁해도되고 (사람이없어서 뭐그닥 협의하고 하셔도되고)
전투력 관련해서는 처음에 비약책이니 반사감소책이니 탈것이니 보석으로 계~~속 올리치기 해서 팔아서 운영자 개쉐낀가 했습니다.
그냥 경제에 자유로움을 느끼시는 정도라면 신경쓰지않고 아무거나 막 사시면 됩니다.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연속충전 누적충전 으로 재화/티켓을 모아서 한번에 1등을 달성하세요.
영보 장비가 종류별로 7갠가8갠가 됩니다. 총장비갯수는 50개는 이상되고요. 전투력을 높히고 싶다면
영보장비를 노리세요 . 딴거필요없습니다 영보장비만 노린사람과 그냥 흘러가는대로 각 50만원씩 쓴사람있다면 전투력차이는 최소 3배 5배이상 예상합니다.
경쟁자가 나타난다면 운영자측에서 현혹하는게 분노하게 해서 현질을 유발하는~? 그런생각 마음가짐도 좋습니다. 열정을 태우지마세요.
적당히 치고올라갈만큼 가면서 만족스럽게 키우고 접으면 끝인 게임입니다. 물론 제생각은 이렇다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각종 이벤트 컨텐츠가 수도없이 나옵니다. 직장인이라면 감당하기 힘든 액수를 요하는 게임일수 있습니다. 한번에 100만원쓰는것보다 5천원씩 20일쓰는게 낫다는 판단입니다 (가성비만보면요)
나이대들이 높으십니다. 평균적으로 지금 제글을 이해 못한 분들도 계실꺼고 마지막 한마디만 기억하셔도됩니다.
처음 한두달은 무리하게 과금하지마세요 막히면 시간으로 좀 뚫어 보고 구경좀 충분히 했을때 그때 맞는소비를 하셔도됩니다.(경쟁이 의미가업습니다)